거꾸로 수박바 출시예정 ... 장사하는 법을 아네~

Posted by 대혀니_
2017. 6. 27. 19:19 후기

다들 수박바 아시죠? 수박바를 먹어보시면 실제 수박같은 맛에 놀라곤 합니다.

수박바하면 다들 빨간 부분보다 초록부분(수박의 껍데기) 부분이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수박의 모양 특성상 한정된 비율 때문에 더 맛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초록부분이 맛있다고 생각하는 만큼 반가운 소식이네요.



롯데 제과의 설명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편의점 CU와 협업해 '거꾸로 수박바' 아이스크림을 29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거꾸로 수박바는 기존의 수박바에서 초록색 껍질 부분이 커지고 빨간 수박 속살 부분은 작아져서 출시된다. 기존의 수박바가 수박을 조각으로 자른 모양을 형상화했다면, 거꾸로 수박바는 거기서 색깔 부분이 달라지는 셈이다.


그동안 수박바를 찾는 어린이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초록색 부분이 더 맛있다"면서 초록색 부분만 별도의 아이스크림으로 출시해 달라는 요구까지 있었다. 이혁 롯데제과 팀장은 "고객 의견을 반영해 편의점 제휴 단독상품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수박바의 껍데기 부분을 좋아하나 봅니다. 요즘 기존 아이스크림의 리메이크판이 편의점 단독 상품으로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 상품 또한 기대 되네요. 다른 상품은 몰라도 이 상품은 발매되면 꼭 먹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