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로얄 아레나9탈출 인기덱추천!

Posted by 대혀니_
2017. 6. 27. 21:48 IT/게임

인기 모바일게임 클래시로얄 많이 하시죠? 오늘은 인기 모바일 게임 클래시로얄의 아레나9 탈출용 덱 소개해드립니다.

아레나9는 아레나10의 상점 전설 해금 + 타 유닛 해금 때문에 많은 수문장들이 있는 곳 인데요 이 때문에 9.5 아레나 (2900~2999) 가 존재한다고도 합니다. 어떤덱을 사용하면 쉽게 탈출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검은마녀를 활용한덱


검은 마녀는 희대의 OP입니다. 이 덱은 여러 플레이어에게 인정받은 덱입니다.

여러분이 만약 검은 마녀가 있다면 이덱으로 충분히 높은 승률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운영방법은 골렘덱 특성상 애매하게 막을빠에 3크라운 노려서 역으로 승을 가져가야 합니다.


2. 벌룬 + 라바하운드 덱

벌룬 라바 하운드 덱입니다.

예전엔 승률이 높았으나 지금은 50%대 수렴하지요 대처덱이 많아진것이 원인인것 같으나 아직도 인기가 많습니다.

암흑마녀덱의 강세로 상대적으로 약해진 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3. 호그라이더 덱


호그라이더 덱은 게임에 대한 센스가 많이 필요한 덱입니다.

매 판단 판단이 승부를 가리고 1크라운 이후에는 덱 파워가 떨어진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상대 카드의 카운팅이 중요합니다. 무턱대고 호그 달렸다가는 호그가 상대의 좋은 영양분이 되니깐요.

참고로 호그라이더덱은 레벨을 어느정도 맞추셔야 됩니다. (영웅 4렙 희귀 7렙 전설1렙 일반10이상)

통나무를 감전으로 대체할 수 있으나 최소 이구간에서 10렙은 되어야 대체할 수 있습니다. 감전과 통나무의 역할은 상대의 고블린통을 즉시 끊을 수 있다는것에 의미가 있습니다. 감전의 레벨이 낮다면 1코스트를 포기하고 화살을 쓰는것이 이득입니다.


하지만 운영을 잘하는 호그덱만큼 무서운 덱도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호그덱과 암흑마녀덱으로 탈출 했었네요.

꼭 지옥의 9.5아레나 탈출하셔서 10아레나에서 뵙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