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예약구매 꼭 해야하는 이유!

Posted by 대혀니_
2017. 6. 30. 15:21 IT/게임

6월 30일 한국이 사랑하는 게임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의 리마스터버전의 예약구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는 1998년 3월 출시 이후 대한민국에서 E-Sport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한 게임으로써 국내 게이머들에게 연령층까지도 떠나서 매우 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리마스터 버전이 출시 예정입니다.


리마스터 버전이란 기존의 게임성은 그대로 나두고, 그래픽 업데이트나 각종 편의성, 대전모드(매치 메이킹)등을 업데이트 하는 작업입니다.


리마스터 예약구매시에 스폐셜 본진스킨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리마스터는 시디키 방식이 아닌 블리자드 앱의 다운로드 방식으로 진행하게 되어 블리자드 개인계정에 등록되는 방식을 취할 것 이라고 합니다.


블리자드에서도 가격은 16,500원으로 출시하였으며 가격에 대해서는 "한국의 스타크래프트의 관심에 대한 감사라고 생각했으면 좋겠다"라고 합니다. 가격이 크게 부담스러운 편이 아니니 구매하셔서 예전의 감동을 느껴보시는게 어떨까요?


예약 구매 링크 --> https://kr.battle.net/shop/ko/product/starcraft-remastered


참고) 출시일은 8월 15일(광복절) 이나, 대한민국 PC방과 제휴하여 한국의 PC방에서는 7월 30일 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