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신 DLC 살인마 "토끼" 및 생존자 한국시간 27~28일 공개예정

Posted by 대혀니_
2017. 7. 26. 17:09 IT/게임

신 살인마




살인마 능력 - 헌트리스 : 사냥용 손도끼


그녀의 어머니가 가르쳐주었고, 야생에서 마스터한 기술. 헌트리스는 치명적일 정도의 정확성으로 손도끼를 던질 수 있다.


5개의 손도끼를 가질 수 있다.

던지는 최고 속력을 위해 차징 던지기를 할 수 있음.(차징샷 같이)

손도끼 던지기를 취소할 수 있음.

손도끼는 사용 시, 소모된다.

손도끼를 락커(Lockers)에서 재충전이 가능하다.



헌트리스


헌트리스의 퍽은 사냥감을 쫒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되기 때문에, 그녀는 추적하여 발견하고 죽이기 충분히 가까운 거리까지 접근할 수 있다.


Territorial Imperative


자신의 아우라를 감지하는 능력에 잠재력을 열어줍니다. 생존자의 아우라는 지하실에 들어갔을 때, 당신이 24미터 이상의 거리에 있다면 살인마에게 밝혀집니다.


“우리는 어디서든지 안전하지 않다….”


Beast of Prey


당신의 살인에 대한 욕망이 너무나도 강력해서, 엔티티와의 연결이 순간적으로 끊어지게 되어 완전히 예측할 수 없게 됩니다. 블러드 러스트가 시작되면 붉은 불빛이 제한 시간동안 사라지게 됩니다.


“그녀가 어디 갔지?”


Huntress Lullaby


당신의 사냥은 먹이의 집중력을 혼란스럽게 만들어버리는 공포스러운 저항할 수 없는 노래입니다. 당신의 심박 반경 안에 있는 생존자가 어떠한 스킬 체크라도 틀렸을 때, 회귀 패널티를 받습니다.


생존자가 매회 갈고리에 걸릴 때마다, 헌트리스의 자장가는 힘을 얻게되어, 스킬 체크 경고 알림음과 스킬 체크의 간격이 짧아지게 됩니다.










신 생존자


생존자는 데이비드 킹이라 불리는 허접스러운 멘체스터 주민 남자.

부유한 부모의 응석받이 독자로 태어났으며, 이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활동에는 바에서 말다툼 하는 것과 빚을 수금하러 돌아다니는 일이 포함된다.
흔히 슬래셔 영화에 보는 첫빠따로 뒤지는 생존자와 같은 이미지. 그래도 퍽의 몆개는 이타적인 행위와 관련된게 있다고 한다.
멍청하긴 하지만 좋은 럭비 선수이기 때문에, 좋은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고 한다.

I Got You, Son

이타심과 가장 관련 있는 퍽으로 보인다. 생존자로서, 그들이 생존자를 구출하거나, 살인마를 바디 블락 할 경우, 타격을 입을 경우 50% 블러드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한다.
It’s called ‘I Got You, Son’ and nets the survivor a 50 percent bonus to blood points, Dead By Daylight’s in-game currency, every time they rescue a fellow survivor or body-block a killer, taking a hit.



Line Break

기사를 보면 부상당한 생존자가 급 아드레날린이 터졌을 때의 깊은 빡침을 살인마에게 선사할 수 있다고 한다.
스피드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부상과 덫으로부터 일시적인 면역을 준다고 적혀있다. 시계퍽의 상위 호환 개인형 버전으로 보임.
The result is a burst of speed and, even more importantly, immunity to damage and traps.

Just A Scratch (단지 긁힌 상처 정도로 보면 될 것 같다.)

이게 좀 이상한게, 보통 일반적으로 퍽이 능력의 향상이나 보너스 스탯을 얻게 되어있는데, 개발진의 의도는 절충안을 찾는 방법이라고 적혀있다.

이 퍽을 끼면, 게임을 시작하면 부상을 입는다는데, 건강 상태로의 회복은 불가능. 다만 신음 소리가 더 작게 나고,

죽어가는 상태가 되었을 때 스스로 리커버가 가능하게 하고, 피가 고인듯하게 보이지 않게 해준다고 한다.
Slot this into a survivor’s loadout and you’ll start out injured and won’t be able to get healed back to full health. To make up for this massive handicap, the perk also makes it possible to recover from the dying state, reduces the noise made by grunts of pain and stops pools of blood from appearing.



미국시간 27일 (한국시간 27~28일) 공개 예정

추가사진





출처 및 인용 : 데바데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