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1.6.0 패치내용

Posted by 대혀니_
2017. 7. 28. 03:07 IT/게임

기능 추가

  • 새로운 킬러 (The Huntress)
  • 새 지형 추가 (Red Forest)
  • Red Forest (Mother's Dewlling)에 대한 새 지도 추가
  • 새로운 생존자 추가 (David King)
  • 게임 HUD를 조정하여 다른 플레이어의 퍽 효과를 보다 분명하게 표시함
  • 로비 메세지의 위치가 변경되어 다른 UI 요소와 겹치지 않게됨


버그수정

  • 킬러가 떨어지면서 기어다는 생존자를 집었을때 애니메이션이 동기화 되지 않도록 수정함
  • 킬러가 경기를 떠날 때 생존자가 아이템 및 애드온을 잃어버리는 문제가 해결됨 (나가기 일때만 포함됨 랜뽑은 별개)
  • 사설 로비에서 역할을 전환 한 후 "X 킬러로 시작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플레이어에게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됨
  • 생존자가 Blood Lodge 맵의 현관 아래에서 발전기를 고칠 수 있는 버그 고침
  • 생존자가 사보티지하다가 끼는 현상 고침
  • 카메라가 공격할때 가끔 쉐이프의 마스크를 비추는 버그 고침
  • 누군가를 구하는 생존자에게 방해를 시도할 때 킬러가 스냅 애니메이션(외국인한테 물어보니 갑자기 순간이동 하는모션이라고 함)을 하는 현상 수정
  • 킬러가 매치 결과 화면에서 각 카테고리의 점수를 볼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됨
  • 너스가 언덕 안쪽에 점멸 타는 문제가 해결됨
  • 퍽이 유발하는 문제가 해결됨 (Hex: No One Escapes Death 이 탈출 문이 사용 가능 할 때 Exposed 상태 아이콘을 1, 2 단계로 표기한다.) / 퍽 효과인데 뭔소린지 잘 모르겠음
  • 시계퍽 고침 (발전기 다 돌아가면 작동 안하는 버그)
  • Hex: Thrill of the Hunt 퍽이 속도 향상을 일으키는 문제가 해결됨
  • 생존자가 갈고리에 걸리는 동시에 갈고리가 파괴된 상태에 있는 버그를 수정함
  • 탈출구에 도착하기 전에 병원 문에서 깜빡 거리는 문제가 해결됨 (뭔소린지 모르겠음 트레이서를 의미하는건가)
  • 원문 : Fixed an issue causing flickering on the hospital door prior to reaching the exit gates.
  • 해돈필드의 탈출구에서 킬러의 스파이크 엔티티가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함
  • 경기가 로딩될 때 클라이언트가 로비에서 빠져나올수 있는 문제가 수정됨
  • 구부릴때(스페이스바 누를때 인듯) 카메라가 1인칭으로 전환되는 문제가 수정됨
  • 희귀템을 얻은 후에 플레이어가 블러드웹을 비우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됨
  • 생존자에게 서바이벌 범주의 추가 블러드 포인트를 제공하는 포르투갈어의 부적절한 번역이 수정됨
  • 여러 지역 언어에서 누락 된 문자가 여러 개 수정되었음
  • 비밀 신전에서 퍽을 구매할 때 불균등 한 화상 효과가 수정되었음
  • 현지화 된 텍스트에 더 잘 맞도록 여러 툴팁의 폭을 수정하였음
  • 다양한 사용자 정의의 클리핑 이슈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