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전 예약 했습니다

Posted by 대혀니_
2020. 2. 12. 21:39 카테고리 없음

클릭시 갤럭시 버즈 플러스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전 예약을 했습니다. 저는 휴대폰을 삼성의 갤럭시 S10+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슬프게도 제가 군대에 있는 동안. 사전예약을 하긴 어려웠기에 예약특전으로 주었던 갤럭시 버즈를 사지 못했습니다.

 

전역후 갤럭시 버즈 플러스만을 기다리다 2월 12일에 뜬 공지를 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79300원 (케이스 포함) 이네요.

솔직히 말해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기존 버즈 중고가에 비교하면 약 8만원정도 비싸네요...

아시다시피 노이즈 캔슬링같은 기술이 도입될거라 했으나 도입되진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배터리 부분은 두배이상 늘어난 모습입니다. 어차피 구매할 코드리스 이어폰이기 때문에 구매하였고

 

이미 갤럭시 S10+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거의 한몸이나 다름없는 버즈를 안쓰기가 좀 그래서 -_- 구매했습니다.

 

아 사실 그냥 다 핑계고 사고싶음 그만이죠..

 

구매 자체도 삼성페이로 쉽게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저는 삼성페이를 현금보다 많이 쓰기 때문에 매우 편리했습니다.

 

그런데 SNS에 구매후 사전예약 인증글을 올리면 CJ기프트카드 상품권 1만원을 전원 증정한다는데..

TISTORY도 SNS 아닌가요? 일단 해보고 안주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이용하기로 ㅜㅜ

 

배송오면 추가 포스트 본 글에 이어서 작성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사은품인 케이스는 나중에 오네요~

 

새로 추가 작성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