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타자연습 무료 다운로드 방법

Posted by 대혀니_
2015. 3. 14. 19:33 IT/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자 연습 프로그램인 한글과 컴퓨터의 한컴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안내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거나 처음 배우시는분들도 중요하게 항상 타자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타자연습은 기본적으로 가장 기초 과정이자 가장 중요한 과정으로.. 타자가 느리시면 컴퓨터를 사용하시기도 힘드십니다.

기본적으로 이 포스팅을 할때도 타자가 느리면 포스팅을 하는데 하루종일 걸리고, 검색과 메일 보내는것도 하루종일....

악기나 스포츠같은것도 기본적으로 초반에 자세가 좋지않으면 힘든데요. 아직도 독수리 타자를 구사하시는 분들은 타자연습을 꾸준히 해주시면

한결 편해지고 더 빠르고 편하게 컴퓨터를 사용할수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우스보다 키보드를 이용해 작업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물론 한컴 타자연습을 시도 해보려고 하신분들도 많겠지만 집에 한컴오피스가 없으신분들은 깔려있지않아 포기하신분들이 있을텐데

한글과 컴퓨터에서 이제 무료로 제공한다고하니 이포스팅을 읽으신후 도전해보세요


먼저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한컴 타자연습 사이트 무료배포중)

http://typing.hancom.com/Main.html





이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셔서 다운받으시고 실행하시면 되겠죠?


꼭 아이디를 만드시지 않아도 혼자 하기 버튼을 누르셔서 진행하시면 충분히 타자연습을 할수 있습니다.



연습은 자리 연습부터 하셔서 배열의 위치 부터 익히신후 연습하세요

팁을 드리자면 키보드를 안보는 습관을 들이세요 자판연습을 할때 키보드를 자꾸 보게되면 의미가 없습니다.

컨닝과 마찬가지의 행동이고 전혀 실력이 늘지 않습니다.


꾸준한 연습을 통해 짧은글 연습과 긴글연습으로 타자 속도를 기르셔서 적어도 300타이상이면 무리없는 컴퓨터 생활을 즐기실수 있을겁니다.


만약 이글이 본인과 상관이 없으신분들은 친구들이나 부모님에게도 소개하여 봅시다. 타자만 빨라져도 컴퓨터는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