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지문 잠금을 통한 어플 잠금 Finger Security

Posted by 대혀니_
2015. 3. 18. 22:38 IT/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문잠금 한번쯤 사용해보셨을텐데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잠금기능은 잠금화면, 갤러리 잠금 (프라이빗 모드) 밖에 없을겁니다....


정말 활용도가 낮은데요... 지문 잠금을 써먹을 어플리케이션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름하여 Finger Security 입니다.


FingerSecurity를 이용해 앱을 잠궈두시면 실행시 지문을 입력해야 어플이 실행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하고 유료버전, 무료버전 두가지가 있는데 무료버전을 사용해도 충분할 만큼 기능제약이 덜 합니다.


또한 한국어 지원도 가능하니 쉽게 사용이 가능하실 겁니다.



Finger Security



1. 구글 플레이 에서 Finger Security를 검색하시거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ickclephas.fingersecurity&hl=ko 로 들어가세요

(플레이 스토어로 들어가는 걸 선택하면 됩니다)


이후 다운로드 이후에 지문 잠금 화면이 뜨시는데 스마트폰에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지문을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2. 이후 스크린샷에 보이듯이 설정하시면 됩니다.


첫번째 두번째


예시로 JuiceSSH 어플을 잠궈보았습니다.


또한 오른쪽 왼쪽으로 당기시면 메뉴가 나오는데 설정도 있긴 있습니다만, 설정하실거는 보안강화 버튼을 통한 기기 관리자를 등록함으로서

본인외의 사람이 해당어플을 삭제가 불가능하게끔 하게만 해두시면 되겠네요.


세번째 이미지 네번째 이미지



간단한 어플의 사용으로 삼성 스마트폰 에서의 어플 보안 방법을 쉽게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