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인 등급 영웅이 되다.

Posted by 대혀니_
2015. 3. 14. 15:12 후기

오늘 드디어 (최근에 게을러져서...) 지식인 등급인 영웅에 진입했습니다. (화이트데이에..ㅜㅜ)


영웅에 도달하려면 내공 15000 채택 150개에 채택률 70%이상을 달성 해야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내공을 다채워도 채택갯수가 20개정도가 모잘라서 목표까지 계속 답변했네요.



지식인 프로필등급 지존 달성


예전에 꾸준히 했었던 마인크래프트 서버 의주와 컴퓨터 관련 질문에 대해 답변했고요.


꽤 많은 채택을 받았고 마인크래프트는 순위가 125위까지 상승했네요..


TOP 100까지 진입하고 싶었으나 최근에 블로그를 시작한 관계로.... 지식인은 미루게 되네요.


달성하면서 느낀점은 지식인 질문자들은 낮은 등급분들이 더 좋은 답변을 해 주어도


태양신에게 채택을 준다는것입니다... 상당히 억울한데요.


만약 태양신의 답변이 옳은 답변이라면 이의를 제기 하지 않겠으나, 너무 자주 틀린 답변을 하고있는걸 보았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지식인 답변의 질을 낮추지 않나 싶네요.


지식인에서 매크로적 답변을 하는 답변자들에게 경고를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네요.


여러분이 지식인에서 많은 질문을 하시는걸 알고있지만 매크로적 답변을 받는걸 보면서 네이버 고객센터와 뭐가 다를까 생각해본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저는 지식인을 그만두는 그날까지 성실히 답변해주는것을 목표로 잡고 계속해 나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