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 컴퓨터, 이제 나도 다나와로 컴퓨터 쉽게 구매해보자!

Posted by 대혀니_
2015. 3. 17. 23:13 IT

컴퓨터를 구매하시려는데 브랜드 PC (삼성,LG,HP 등등)이 써진 컴퓨터를 사려합니다.

너무 비싸요... 솔직히 컴퓨터가 150만원이라면 그중 50만원은 브랜드값 입니다. 사실... A/S 가 포함된 가격이라고 하는데 보통 컴퓨터 고장나면

동네에 있는 컴퓨터 가게 직원 부르지 않습니까? 다 쓸모없습니다 ....


그렇다고 컴퓨터에 잘알지 못해서 조립은 못사겠고..... 하실때 다나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나와 로고


다나와 이곳이 뭐하는 곳이냐고요? 여러분의 컴퓨터 부품을 최저가로 찾아주고 그 부품으로 컴퓨터를 최저가에 조립해줄 업체와 만나게 해주는 곳 입니다.


긴설명은 패스하고 일단 http://danawa.com/ 에 접속하셔서 아이디 하나 만드세요 그이후에


http://shop.danawa.com/virtualestimate/?controller=estimateMain&methods=index&marketPlaceSeq=16&logger_kw=LW_estimate_main


이쪽으로 가시면 되는데 이쪽을 가시려면 회원가입후 사이트 상단의 조립 PC버튼을 누르셔서 그이후 그 곳에서 왼쪽 사이드바에 있는 온라인 견적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화면에 보면 온라인 견적서가 있습니다. 견적서에서 보시고 고르시면 되는데.

고르시기가 힘드시면 다른 컴퓨터의 부품을 적어오셔서 여기에서 직접 찾으셔도 되시고요.

정 힘들다 하시면 다나와에서 조립하여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셔도 됩니다. (왼쪽 사이드바에 조립PC 게임용PC 란 보시면 가격별로 세팅되어있는 PC를 찾아볼수도 있습니다)


꼭 브랜드 PC를 구매하시는것보단, 조립PC로 컴퓨터 싸게 구매하세요!